열일하는 안재홍, 이번엔 영화 '사냥의 시간' 출연

뉴스엔 2018. 5. 11.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홍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특히 '소공녀'는 다양성 영화로는 드물게 5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소공녀' 속 안재홍의 연기는 많은 극찬을 이끌었다.

안재홍은 '사냥의 시간(가제)'에서 오직 친구들만이 세상의 전부인 '장호' 역을 맡아 또 한 번 깊이 있는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안재홍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사냥의 시간(가제)'는 5월 중 크랭크업하여, 하반기에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안재홍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안재홍은 여러 장점을 지닌 배우다.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는 연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없는 독특한 개성, 찰떡 같이 캐릭터를 살리는 표현력까지. 덕분에 안재홍은 작품 안에서 빛나고, 작품을 빛내는 연기자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그런 안재홍의 진가가 반짝반짝 빛난 것은 지난 2017년 방송된 KBS 2TV ‘쌈, 마이웨이’였다. 안재홍은 이 드라라를 통해 현실적이라 더 공감되고, 현실적이라 더 매력적인 김주만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이는 곧바로 ‘현실남친’ 신드롬으로 이어졌을 정도.

하지만 배우 안재홍은 안주하지 않았다. 이후 스크린으로 다시 자리를 옮겨 다양한 색깔의 작품에 출연, 차곡차곡 자신만의 특별한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것이다. 2016년 ‘임금님의 사건수첩’, 2017년 ‘조작된 도시’, 2018년 ‘소공녀’에 이르기까지. 특히 ‘소공녀’는 다양성 영화로는 드물게 5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소공녀’ 속 안재홍의 연기는 많은 극찬을 이끌었다. 또 자이언티 ‘눈’ 뮤직비디오에 출연, 특별한 연기를 펼쳐보이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배우 안재홍의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사냥의 시간(가제)’ 출연을 확정 지은 것이다.

영화 ‘사냥의 시간(가제)’은 경제위기가 닥친 근 미래의 빈민화된 도시, 새로운 유토피아를 찾아 떠나기 위해 위험한 범죄를 계획한 네 친구와 그들의 뒤를 쫓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목숨을 걸고 벌이는 숨막히는 추격 스릴러. 영화 ‘파수꾼’의 윤성현 감독, 총 100억원에 달하는 제작비 등 여러 측면에서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안재홍은 ‘사냥의 시간(가제)’에서 오직 친구들만이 세상의 전부인 ‘장호’ 역을 맡아 또 한 번 깊이 있는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안재홍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사냥의 시간(가제)’는 5월 중 크랭크업하여, 하반기에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사진=KBS 2TV ‘쌈, 마이웨이’, 영화 ‘소공녀’, 영화 ‘사냥의 시간(가제)’, 자이언티 ‘눈’ MV)

뉴스엔 김예은 kimmm@

류경식당 지배인 “국정원 요구로 집단탈북, 선거 이기려고..”(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PD수첩’ 설정스님, 비구니 성폭행→숨겨둔 딸 의혹 ‘충격’손담비, 해변서 뽐낸 과감한 비키니 몸매‘세상에 이런일이’ 30년간 집 밖에 나가지 않은 여인 “조현병 증상”‘프로듀스48’ 96명 韓日소녀들 포착, 제2의 전소미-김세정은 누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