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마더' 민성욱, 첫 방송 앞두고 대본 인증..'온화'
현지민 2018. 5. 11.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성욱이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민성욱은 대기업 고위간부이자 강혜경(서영희)의 남편 정성환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성욱은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대본을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다.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우정과 위기를 그린 '시크릿 마더'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5분에 처음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민성욱이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워맨스 스릴러다.
민성욱은 대기업 고위간부이자 강혜경(서영희)의 남편 정성환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성욱은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대본을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다.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우정과 위기를 그린 ‘시크릿 마더’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5분에 처음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주완, 대마초 흡연으로 전과자 된 '왕가네' 상남이
- 최승호 사장 "'전참시' 사태, 이영자 충격‧아픔 짐작 가..사과한다"
- "태명은 짱이"..최민환♥율희, '아이돌 부모' 탄생 (종합)
- '은퇴' 이태임, 임신 6개월..2세 태명 '달래'
- [TEN PHOTO]이하늬 '감출수 없는 볼륨감'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