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문식 폐암수술, 연기 투혼에 관심 급증..그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문식이 폐암 수술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9일 한 매체는 윤문식이 지난해 겨울 폐암 선고를 받고 수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윤문식 측은 "폐암 수술을 받은 게 맞다"며 "지금은 건강이 좋아진 상태"라고 밝혔다.
특히 윤문식은 수술을 받고도 연극 '싸가지 흥부전'에 이어 2018 신 마당놀이 '뺑파게이트'에 출연하며 연기 투혼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배우 윤문식이 폐암 수술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9일 한 매체는 윤문식이 지난해 겨울 폐암 선고를 받고 수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윤문식 측은 “폐암 수술을 받은 게 맞다”며 “지금은 건강이 좋아진 상태”라고 밝혔다.
1943년생인 윤문식은 지난 1969년 연극 ‘미련한 팔자대감’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천사의 키스’, ‘다모’, ‘토지’, ‘포도밭 그 사나이’, ‘추노’, 영화 ‘투깝스’, ‘두사부일체’ 등에 출연했다.
한편 현재 윤문식이 출연 중인 ‘뺑파게이트’는 오는 13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공연된다. mkculture@mkculture.comz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준희 란제리 화보 '매혹적인 볼륨 몸매'
- 이채영 몸매·볼륨 감탄 절로..韓 3대 섹시녀
- 성소 리듬체조 화보..베이글+애플힙+꿀벅지 결정체
- 박민영 '흘러내릴 듯한 드레스'
- 한영 화끈한 화보..비율 끝판왕+넘치는 섹시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