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리스' 신현빈, 여유+감성이 만든 독보적인 분위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리스' 신현빈이 촬영 쉬는 시간도 화보로 만드는 독보적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5일 소속사 유본컴퍼니가 공개한 사진 속 신현빈은 촬영 소품인 LP판을 들고 포즈를 지으며 우아한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발휘했다.
드라마 '미스트리스'의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을 보내는 신현빈을 담은 사진은 바쁜 촬영 속에서도 여유와 감성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리스’ 신현빈이 촬영 쉬는 시간도 화보로 만드는 독보적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5일 소속사 유본컴퍼니가 공개한 사진 속 신현빈은 촬영 소품인 LP판을 들고 포즈를 지으며 우아한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발휘했다.
드라마 ‘미스트리스’의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을 보내는 신현빈을 담은 사진은 바쁜 촬영 속에서도 여유와 감성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드라마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상반되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신현빈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한껏 돋보였다.
신현빈은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에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정신과 의사 ‘김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옛 연인의 살인 용의자로 의심받으면서도 사건의 진실에 대해 추적해나가는 인물이다.
한편 신현빈의 독보적인 매력을 볼 수 있는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콜' 에일리, 이상형 김종국 이지만..콜라보는 신승훈 선택
- '나혼자산다' 이시언·기안84, 싸움에 헨리 등 터진다.."둘이 안아주고 사랑한다 말해"
- '셀럽피디' 양세찬, 섭외 능력 뽐내..박명수,김구라,김준호,양세형 등 초특급 스타섭외
- '전참시' 이영자, 닭볶음탕 최고로 맛있게.."내 비법 말해주지 말아요"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교제 허락받으려 김미연의 수모 견디는 서준희, 그를 보며 안타까운 손예진
- "남편과.." 스타일난다 김소희 대표 근황 보니
- "나래바 섭외하려다.." 박나래, 실패한 男배우
- '은퇴' 이태임, 임신 6개월 근황..2세 태명 공개
- 이영자, 매니저와 은밀한 거래 포착..무슨 일?
- "'파스타' 작가 중화요리 확장판" '기름진 멜로' 관전포인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