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SBS 특집극 'EXIT' 출연..냉혈한 변신 예고

정유나 2018. 4. 30.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SBS 특집극 'EXIT'(극본 박연혁, 연출 정동윤)에 배우 박호산이 출연한다.

한편 박호산을 비롯하여 최태준, 우현, 남기애, 배해선, 전수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빛날 드라마 SBS 'EXIT'는 오늘 4월 30일과 내일 5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2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SBS 특집극 'EXIT'(극본 박연혁, 연출 정동윤)에 배우 박호산이 출연한다.

드라마 'EXIT'는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해 지고 싶었던 도강수를 중심으로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기 위해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휴먼판타지 드라마이다.

극중 캐피탈업체 사장 황태복 역으로 분한 박호산은 의심이 많고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으며 철저한 공사 구분과 돈 앞에서는 자비도 용서도 없는 냉혈한이다.

박호산은 지난 드라마 '원티드', '피고인'에서 기품 넘치는 정장스타일을 선보였다면, 이번 'EXIT'에서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화려하고 컬러풀한 정장스타일로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경남과 극 중 사장과 직원으로 호흡을 맞추게 되어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박호산을 비롯하여 최태준, 우현, 남기애, 배해선, 전수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빛날 드라마 SBS 'EXIT'는 오늘 4월 30일과 내일 5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수제퍼터 77%할인 '78,000원' 20자루 한정 판매!
'미스트리스' 첫방부터 '파격 베드신'
김지민 “유상무 공개연애 까발려진 것…”
유명 DJ, 숨진 채 발견…28세 요절
“최지우, 웨딩드레스 전 세계 단 한 벌”
“우연정, 절단된 다리 10cm도 안 돼”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일본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59만원' 5세트 한정판매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