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배종옥, 드라마 완성도 높이는 '美친 열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의 배종옥이 섬세한 감정 연기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배종옥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통해 상대배우, 스태프들과 대본 합을 맞춰보고 있다.
또한 한 대사를 두고 다양한 버전으로 읊어보며 감정과 톤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등 노력을 기울인다.
배종옥의 열정으로 인해 완성도가 높아지는 '라이브'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의 배종옥이 섬세한 감정 연기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배종옥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통해 상대배우, 스태프들과 대본 합을 맞춰보고 있다.
드라마 흐름에 필요한 소품들을 꼼꼼하게 살펴보며 캐릭터뿐만 아니라 극의 전체적인 흐름에 대한 연구도 놓치지 않고 있다. 또한 한 대사를 두고 다양한 버전으로 읊어보며 감정과 톤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등 노력을 기울인다.
배종옥의 열정으로 인해 완성도가 높아지는 ‘라이브’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남북정상회담 성공 개최 희망 "역사적 출발 응원할 것"
- 김사랑 소속사 "2m 높이에서 추락→발 골절 수술→추가 검사 예정" (공식)
- '의료사고' 한예슬, 수술 부위 또 공개 "오늘 찍은 사진..마음이 무너진다"
- '뜨거운 감자' 정가은의 SNS
- 방탄소년단·싸이, 평양 공연 못 간 까닭은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