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 백상희, 사건 해결의 열쇠 역할..짧지만 강한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백상희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 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에 출연한다.
드라마 2회 에피소드에 등장,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백상희는 2회 에피소드에 출연, 비밀을 가진 여인 '은영' 역으로 등장한다.
백상희는 영화 '남과 여', 5월 개봉을 앞둔 '챔피언', 드라마 '변혁의 사랑', '밥상차리는 남자'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2회 에피소드에 등장,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과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박형식 분)의 브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현재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원작 드라마 시리즈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극 중 백상희는 2회 에피소드에 출연, 비밀을 가진 여인 ‘은영’ 역으로 등장한다. 매력적인 외모의 은영은 연우가 처음으로 맡게 된 사건 해결의 핵심 인물. 알 수 없는 모습을 가진 은영을 통해 2회에 그려질 에피소드에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이다.
백상희는 영화 ‘남과 여’, 5월 개봉을 앞둔 ‘챔피언’, 드라마 ‘변혁의 사랑’, ‘밥상차리는 남자’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상수X김민희, 결국에는 또..충격적인 행보
- '마약 스캔들' 황수정 "약물 알았지만.." 알고 보니
- [속보] 추신수, 2년 만에..예상 못한 결과
- 류현진, 왜 자꾸 이런 일이..벌써 두 차례나
- "산채로 가마솥에.." 이지혜 결혼1년도 안돼서..
- 박지현, 전라 노출 후 이 정도쯤이야…남다른 비키니 자태 [DA★]
- ‘아조씨’ 추성훈, 무너진 집 보며 망연자실 “돌아갈 곳 없어져”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인정 “잘못된 판단…” [DA:이슈]
- ‘이병헌♥’ 이민정 “딸 낳고 ‘바뀐 거 아니야?’라고…” [DA:이슈]
- 김성령 어쩌나, 남편도 모자라 두 딸까지 알코올 중독 (금주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