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난 기적' 박근록, 김명민 달라진 모습 불만..불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배우 박근록이 김명민의 위기에 불안해했다.
박근록은 KBS2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 연출 이형민)에서 김명민과 함께 신화은행에서 근무하는 박과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박과장은 TV 프로그램에 나온 현철이 "은행은 죽어가는 사람을 살려야 합니다"라고 과거와는 정반대로 발언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지금 지점장님 비교 동영상이 얼마나 돌아다니는 줄 아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배우 박근록이 김명민의 위기에 불안해했다.
박근록은 KBS2 월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 연출 이형민)에서 김명민과 함께 신화은행에서 근무하는 박과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7회 분에서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지점 실적이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며 걱정했다. 부진실적 회의를 왜 아직 하지 않느냐며 불만을 토로하던 박과장은 올해 성과급도 힘들겠다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진 8회 방송 분에서는 직원들이 현철(김명민)의 모습에 더욱 불안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과장은 TV 프로그램에 나온 현철이 “은행은 죽어가는 사람을 살려야 합니다”라고 과거와는 정반대로 발언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지금 지점장님 비교 동영상이 얼마나 돌아다니는 줄 아냐”고 말했다.
결국 현철이 타기관 보험을 강매했다는 제보가 나오고 대기발령 발표까지 나면서 은행 분위기는 걷잡을 수 없이 악화됐다.
극중 박근록은 지점장 현철을 생각하면서도 자신의 생계를 더 걱정할 수 밖에 없는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기하고 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러블리즈, 초미니 카리스마 화보 컴백 기대감↑
- 류 쿠마가이, 탄탄한 보디라인..섹시한 비키니도 찰떡 소화
- 아비가일, 가슴 깊게 파진 원피스+매끈한 각선미 인증
- 킴 카다시안, 살아있는 '콜라병 몸매' 공개
- 고준희, 누드톤드레스로 강조한 '고혹적 섹시美'
- 한덕수 ″국무총리라서 못한 일, 대통령의 힘으로 해낼 것″
- [속보] '이재명 선거법 파기환송' 대법 소송기록 서울고법 도착
- 명태균, 검찰 조사 마치고 '친윤' 윤상현 만났다
- 김건희 여사, 파면 직후 휴대폰 바꿨다…압수물 분석 난항 예상
- ″SKT 유심 도착했습니다″…클릭 유도 피싱 '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