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시그대' 특별 출연..'혼술남녀' 의리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석진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특별 출연한다.
2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연출 한상재, 이하 '시그대') 10회에는 하석진이 결정력이 탁월한 '직진남' 환자 역으로 깜짝 등장한다.
하석진은 tvN '혼술남녀'에서 함께 작업했던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시그대' 특별 출연을 흔쾌히 승낙,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배우 하석진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특별 출연한다.
2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연출 한상재, 이하 '시그대') 10회에는 하석진이 결정력이 탁월한 '직진남' 환자 역으로 깜짝 등장한다.
하석진은 tvN '혼술남녀'에서 함께 작업했던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시그대' 특별 출연을 흔쾌히 승낙,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하석진은 '혼술남녀'에서 '뇌섹남' 스타강사 진정석 역으로 '고쓰'(고퀄리티 쓰레기)라는 별칭을 얻으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그대'에서 역시 결정 장애로 주변을 힘들게 하는 김대방(데프콘)과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환자복을 입은 채 재활치료실을 찾은 수더분한 모습의 하석진이 누군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하석진이 앞을 응시한 채 자신의 주장을 얘기하는 듯 단호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말하고 있어, 하석진이 재활치료실을 찾은 계기와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작 MBC '자체발광 오피스' 이후 1년 만에 드라마 촬영장을 찾은 하석진은 오랜만에 온 드라마 현장에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일일이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눈 하석진은 곧바로 감독과 장면에 대해 얘기를 나누며 촬영 준비에 들어가는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을 달궜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하석진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의 요청에 응해줘서 고마울 따름이다. 극 중 결정을 잘하는 '직진남'으로 완벽한 캐스팅이었다"며 "'혼술남녀'에서 차가운 도시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줬던 하석진이 이번 '시그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밤 9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하석진|혼술남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깨와 솜사탕, 오늘(24일)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좋아하나봐' 공개
- '시를 잊은 그대에게' 측 "2막은 다양한 스토리 담길 것"
- [이슈&톡] '시를 잊은 그대에게', 잊어버린 건 시가 아닌 '시청률'
- [시선강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 장동윤에게 "내 애정 문제에 끼어들지 마라"
- [TV온에어] '시를 잊은 그대에게' 장동윤, 이유비를 향한 마음 인정 "좋아한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