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러시아 원정응원단 선발'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은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로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응원 댓글과 응원동영상 촬영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KEB하나은행은 하나멤버스 회원 중 총 4명에게 러시아에서 열리는 국가대표팀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응원할 수 있도록 왕복 항공권과 국가대표팀 경기 입장권, 체제비 일부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혜택(제세공과금 포함)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손님은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서 5월1일까지 국가대표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이 가운데 선발된 50명이 러시아에 같이 갈 친구 한 명과 팀을 이뤄 국가대표팀 응원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0팀의 응원 동영상은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에 게시돼 댓글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최종 2팀(총4명)에게 국가대표팀 원정 응원의 기회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응원 댓글과 응원동영상 촬영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축구국가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오 필승 코리아 적금 2018’을 출시했다.
전상희 (jeons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하루 빌리는데 4만원..'몰카와의 전쟁' 비웃는 용산전자상가
- [단독] 09년 故장자연 사건 검사 목격자 윤씨 진술, 의심스러웠다 (인터뷰)
- 유시민, 文대통령 '무섭다'고 한 이유
- 태풍 쁘라삐룬, 한반도 북상할 듯..주말부터 전국에 많은 비
- 유시민 '썰전' 하차 이유에 박형준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아
- 포기하지 않았기에..독일전 승리 5% 확률, 100% 됐다
- 두 손 자유롭게 서비스 업종 솔루션 확대하는 삼성SDS
- 채용비리에 또 셀프수임..BNK금융, 모럴해저드 논란
- 옆사람 이어폰이 당신을 훔쳐본다면?..'상상초월' 몰카의 진화
- 포스코 직원들이 말하는 최정우 "합리적 리더..소위 꼰대와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