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읍, 영화 '천국양행' 주연 발탁..'다작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경읍이 영화 '천국양행'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남경읍의 소속사 mbg엔터테인먼트는 "남경읍은 최근 드라마 '미스티' 종영 후 차기작으로 영화 '천국양행'의 주연을 확정했다. 첫 방송을 앞둔 SBS '훈남정음'과 더불어 다작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천국양행'은 고독사라는 주제를 다룬 방송 콘텐츠 진흥 지원작으로 선정된 영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남경읍이 영화 ‘천국양행’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남경읍의 소속사 mbg엔터테인먼트는 “남경읍은 최근 드라마 ‘미스티’ 종영 후 차기작으로 영화 ‘천국양행’의 주연을 확정했다. 첫 방송을 앞둔 SBS ‘훈남정음’과 더불어 다작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천국양행’은 고독사라는 주제를 다룬 방송 콘텐츠 진흥 지원작으로 선정된 영화이다. 남경읍은 유품정리업체 천국양행을 운영하는 덕식 역을 맡아 아들 현석과의 마찰과 기억 속에서 잃어버린 딸 준희를 회상하는 등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경읍은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미스티’를 포함하여 ‘마녀의 법정’, ‘초인가족’ 등 많은 드라마에서 쉬지 않고 활약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뜨거운 감자' 정가은의 SNS
- 김흥국 성추행 추가 폭로자, "후회한다" 문자메시지
- 이사배, 관심↑ "꿈같은 일..감사하고 사랑해"
- [TEN PHOTO]전혜빈 '오늘은 섹시하게~ 위아래 완벽해'
- 방탄소년단·싸이, 평양 공연 못 간 까닭은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17살 연하' 소지섭, 속내 밝혔다…"로맨틱 코미디 안 하는 이유는" [화보] | 텐아시아
- 탕웨이, 분위기 넘치는 대륙여신[TEN포토+] | 텐아시아
- 이나영, 일상이 화보...독보적인 분위기[TEN포토+] | 텐아시아
- 사나, 지드래곤 태그 그 후…릴스 삼매경→상큼미 유지하는 중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