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엑시트' 2년만 특집극..가상과 현실 오가는 흥미로운 소재"

이유나 2018. 4. 23.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특집극 '엑시트'(박연혁 극본, 정동윤 연출)에서는 최태준이 아무것도 믿지마라고 경고한다.

월화 '키스먼저 할까요'가 종영된 뒤 4월 30일과 5월 1일에는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해지고 싶었던 사내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판타지 드라마 '엑시트'가 방영된다.

한편,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해지고 싶었던 사내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판타지드라마 '엑시트'는 4월 30일과 5월 1일 밤 10시에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SBS 특집극 '엑시트'(박연혁 극본, 정동윤 연출)에서는 최태준이 아무것도 믿지마라고 경고한다.

월화 '키스먼저 할까요'가 종영된 뒤 4월 30일과 5월 1일에는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해지고 싶었던 사내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판타지 드라마 '엑시트'가 방영된다. 특집극으로는 지난 2016년 4월 '나청렴의원 납치사건'이후 2년만에 SB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작품.

드라마는 캐피탈 일용직 도강수를 중심으로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 최근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영상은 병원 침대위에 누워있는 강수(최태준 분)의 모습과 함께 "믿지마라. 생각지도 못한 행운들이 한꺼번에 찾아온다면 무엇이 진짜인지 알아내야 한다. 더 늦기 전에"라는 내레이션에서 시작된다.

이어 강수가 돈이 든 금고를 발견한 뒤 배우지망생 선영(전수진 분)과 포옹하더니 이윽고 아버지 정만(우현 분), 어머니 인숙(남기애 분)과 함께 한적한 바닷가를 거닐며 셀카찍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화면이 바뀌고, 돈을 뿌리며 환호하던 강수는 "하나, 둘, 셋"이라는 숫자를 세다가 순식간에 캐피탈업체 사장 태복(박호산 분)에게 쫓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누워있는 그를 신경외과 의사 재희(배해선 분)가 심각하게 바라보는데, 이때 그가 눈을 번쩍 뜨면서 본방송에 대한 관심은 더욱 고조되었던 것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엑시트'가 가상과 현실을 오가는 흥미로운 소재답게, 예고편 또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집중도있게 공개되었다"라며 "본방송이 시작되면 함께 시청자분들의 더 큰 관심이 이어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해지고 싶었던 사내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판타지드라마 '엑시트'는 4월 30일과 5월 1일 밤 10시에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59만원' 5세트 한정판매
유명 DJ, 숨진 채 발견…28세 요절
“최지우, 웨딩드레스 전 세계 단 한 벌”
“우연정, 절단된 다리 10cm도 안 돼”
정정아 “교통사고로 목숨 잃을 뻔” 오열
“배용준, 박수진 때문에 키이스트 매각”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 '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