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 여신'으로 변신한 한지혜, 봄기운 물씬 화보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18. 4. 21. 13:58
배우 한지혜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오후,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한지혜는 클래스가 다른 우아함으로 순백의 여신 비주얼을 뽐낸 것.
한지혜는 모던한 감성의 캐주얼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시선을 끈다. 화이트 컬러의 박시한 재킷과 발목이 드러나는 슬랙스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연출, 황금 비율을 부각시켜 관심을 높였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정장 핏 베스트와 플리츠 미디 원피스로 페미닌한 매력을 표현해냈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우아한 자태로 올 화이트 컬러의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낸 것. 또한 은은한 누드톤 메이크업에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핑크 립과 오버사이즈 링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며 작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해 눈을 뗄 수 없는 단아함을 완성했다.
특히 한지혜는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노련함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촬영에 들어가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것. 최근 드라마뿐만 아니라 광고, 패션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한지혜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지혜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부선 “굿바이 이재명···오늘은 잔치국수”
- [스경X이슈] ‘임신·남친 폭로’ 서은우, 이번엔 “고소 협박, 도와달라”
- 아이유, ‘폭싹’ 아역 어린이날도 챙겼다…‘미담폭격기’
- “전현무♥홍주연, 결혼 반대” 이유 보니 (사당귀)
- 박나래 안타까운 탈모·노화 고백···현재 모습에 충격(나혼산)
- 박지윤, JDB엔터 떠난다 “계약 해지 요구해 합의”
- ‘비정상회담’ 로빈-LPG 출신 김서연, 3일 웨딩마치
- 정성호에 ‘거울치료’ 당한 한동훈 “반성한다”
- 이재명 유튜버 ‘골드버튼’ 받는다···언박싱 예고
- [전문] 이승기, 장인 범죄 사과 “처가와 연 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