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포기못해" '예쁜누나' 정해인 정면돌파♥..손예진 오륭에 납치

이유나 2018. 4. 21. 0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예진과 정해인이 가족과 동료에 비밀 연애를 들켰지만 더 굳건해진 사랑을 엿보였다.

하지만 손예진은 전 남친 때문에 또 한번 위기를 맞이했다.

20일 방송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에서는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연애를 알게된 동생 윤승호(위하준)과 윤상기(오만석)의 반응이 전파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손예진과 정해인이 가족과 동료에 비밀 연애를 들켰지만 더 굳건해진 사랑을 엿보였다. 하지만 손예진은 전 남친 때문에 또 한번 위기를 맞이했다.

20일 방송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에서는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연애를 알게된 동생 윤승호(위하준)과 윤상기(오만석)의 반응이 전파됐다.

경찰서에서 서준희가 윤진아를 꼭 안는 모습을 본 동생 승호는 분노했다. 승호는 두 사람의 연애를 확실히 알게됐고, 준희는 친구를 달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준희는 승호를 찾아가 싫은 소리를 일부러 들었다. 승호는 "엄마하고 아빠가 널 어떻게 생각하는데. 아들. 엄마 아빠에게 윤진아는 뭐냐.딸. 경선이 누나 뭐냐. 피섞이지 않은 거 법적으로 문제 없는거 우리와 관계없다. 네 주변에 세고 센게 여자인데 왜 윤진아냐. 장난하냐"고 분노했고, 준희는 "지랄을 하던 머하던 다 받아줄거니까 나한테만 해. 부탁하는거야. 누나는 흔들지 마라"라고 부탁했다. 준희의 진심을 느낀 승호는 "윤진아 힘들게 하면 너 진짜 죽인다"며 주먹을 흔들었지만 두 사람을 인정하고 말았다.

윤진아의 아버지 윤상기는 이규민(오륭)에게 딸의 연인이 아들같이 여기던 준희임을 듣게 됐다. 그는 이규민 앞에서는 "어릴때부터 봐와서 아들처럼 여겼고, 건실하고 착하게 자란 아이인데 진아랑 만나는 걸 이렇게 찾아와 넌지시 알려줘서 참 고맙다"고 말했지만 혼자 술을 마시며 만취했다. 그래도 딸이 스스로 말해주길 기다리는 아버지였다.

윤진아와 서준희는 달달한 퇴근길을 함께하기도 하고, 만나기 싫은 차장과의 저녁자리 뒤에서 몰래 만나며 포옹 하기도 했다.

그동안 "사랑한다"는 말을 아꼈던 윤진아는 서준희를 향한 고백을 연이어 했다. "딴 사람처럼 갑자기 달라졌다. 대체 무엇 때문이냐"는 차장에게 "어떤 사람을 도와주고 싶어서 바뀌었다. 그동안 제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모르고 살았다. 나보다 날 더 소중하게 생각하고 지켜주기 위해서 애쓰는 어떤 사람을 보면서 도와줘야되겠다. 내가 날 더 소중히 여기고 걱정을 만들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앞 자리에 앉아 있던 서준희의 미소를 유발했다.

고장난 핸드폰 때문에 갖게된 준희의 핸드폰에도 사랑하는 마음을 남겼다.

윤진아는 "준희야 나야. 니 핸드폰 갖고 있다가 갑자기 하고 싶은 말이 생각나서. 고마워 나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줘서. 누군가에게 이렇게 사랑을 받게 될 줄 몰랐어. 너는 모를거야. 내가 얼마나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많이 배우고도 있어. 사랑은 한없이 아낌없이 한 사람만을 위해서 모든 걸 쏟아내는 마음이라는거. 그래서 사랑을 할 때는 서준희처럼. 준희야. 사랑해. 아주 많이. 아주 오래오래 사랑할께"라고 말해 준희가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그 시각 윤진아는 전 남친 이규민 때문에 또 다시 위기에 빠졌다. 핸드폰 명의 변경을 위해 만난 이규민은 윤진아를 차에 태우고 폭주했다. "같이 죽자"며 내달리는 그의 옆에서 윤진아는 생명의 위협을 느꼈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골프 풀세트' 반값할인! '59만원' 5세트 한정판매
“배용준, 박수진 때문에 키이스트 매각”
“톱스타, 눈 앞서 적나라한 행위…고소”
소녀시대 수영의 예비 시어머니 정체는?
리포터, 생방송 중 男 2명에 성추행 당해
옥희 “남편 홍수환의 가정폭력으로…”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 '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5자루 한정!
100% 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6만원'대 71%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