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 내세워 차별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스마일'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본격적인 차별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이베이코리아 측은 내달 20일까지 결제, 배송, 멤버십에 이르는 자사 전용 스마일 서비스에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한다.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 등 전용 서비스에 혜택을 집중하고, 새로운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 등 전용 서비스에 혜택을 집중하고, 새로운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G마켓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인기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 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팬층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도 마련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워너원을 포함해 에일리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월 15일 11시59분까지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30일 동안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회원 역시 응모 기간 내 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800명을 대상으로 1인 1매 콘서트 티켓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김소정 통합마케팅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쇼핑을 바꾸는 쇼핑’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스마일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며 “이베이코리아 G마켓의 새로운 전속모델 워너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마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 동아오토 바로가기] |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대 기업 CEO 평균 연봉 ○○억..10명중 4명은 'SKY' 출신
- 아무리 봐도 보이지 않는 뱀, 어디에 숨어 있나 보니..
- 마요첩? 마요네즈와 케첩 섞어 만든 새로운 소스, 출시될까
- 직장인 10명중 8명 '퇴사 경험'..사표 던진 이유, 연령대별 특색 '뚜렷'
- 나라별로 금지한 음식 10가지, 도대체 왜?
- [스타부동산]박나래 집 매물로 나왔다..'나래바'의 운명은?
- "공룡 사고 싶은 사람?"..파리서 공룡뼈 경매
- 달리던 BMW 차량에 또 불..운전자는 안전 대피
- "김기식, 너마저도.." 거듭된 악재에 令 안 서는 금감원
- SKT, '통신장애 2시간31분' 보상액 고작 600~7300원..빈축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