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이 다음 달 20일까지 자체 결제·배송·멤버십 서비스와 연계해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달 19일 오후 2시∼다음 달 15일 오전 11시 59분에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음 달 3일까지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워너원 브로마이드를 무작위로 보내준다.
또 다음 달 4일부터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가 들어간 한정판 택배박스에 물건을 담아 배송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이 다음 달 20일까지 자체 결제·배송·멤버십 서비스와 연계해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G마켓은 먼저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오는 8월 21일 KBS 아레나홀에서 열리며 워너원, 에일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달 19일 오후 2시∼다음 달 15일 오전 11시 59분에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스마일클럽 무료체험 회원도 이 기간에 전용딜 상품을 사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G마켓은 추첨을 거쳐 총 38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발송한다. 이벤트 수익금은 푸르메재단의 장애청년 자립기반 마련 '한걸음더'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아울러 G마켓은 직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이용 고객에게 워너원 한정판 브로마이드와 택배박스를 준다. 다음 달 3일까지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워너원 브로마이드를 무작위로 보내준다. 또 다음 달 4일부터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가 들어간 한정판 택배박스에 물건을 담아 배송할 계획이다.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를 이용하면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3일까지 신한·KB국민·현대·삼성·롯데·NH농협·BC카드로 결제하면 5%를 즉시 할인해준다.
한편 G마켓은 최근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매출효자 'OLED TV' 전면배치.. 수익 사냥 나선다
- "사장님이 미쳤어요".. 독일 차 할인경쟁 격화
- SK스토아 "커머스 톱 가즈아".. VR·AR 미디어센터 개관
- 변속기의 진화.. 연비·주행·성능 판가름 '10단'까지 등장
- 블록체인 미·중에 쏠림.. 전략부재 한국 '위기'
-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6월3일까지 유지될까?
- 불붙는 가상화 시장…`탈 VM웨어` 수요 쟁탈전
- 트럼프, 中엔 104% 관세… "美, 맞으면 더 세게 맞받아친다"
- 잦아지는 정치권 발길… 커지는 은행 `상생부담`
- [美 관세대응] 자동차 산업 정책금융 15조원 확대… 전기차 보조금 지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