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애플뮤직 국내 서비스에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를 오픈했다.
애플뮤직은 서울 재즈 페스티발 2018의 공식 음악 파트너로 참여한다.
17일 애플뮤직 서비스에 오픈된 페이지에서는 양일간 출연하는 재즈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는 iOS 음악 앱이나 안드로이드용 애플뮤직 앱을 실행한 다음 '둘러보기 - 지금듣기'를 눌러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애플이 애플뮤직 국내 서비스에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를 오픈했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음악 행사다. 애플뮤직은 서울 재즈 페스티발 2018의 공식 음악 파트너로 참여한다.
17일 애플뮤직 서비스에 오픈된 페이지에서는 양일간 출연하는 재즈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메이포레스트, 핑크애버뉴, 트레저아일랜드, 스프링가든 등 4개 스테이지에 출연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제공한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는 iOS 음악 앱이나 안드로이드용 애플뮤직 앱을 실행한 다음 '둘러보기 - 지금듣기'를 눌러 볼 수 있다. 애플뮤직 이용료는 매월 7.99달러(약 8천600원)이며 첫 3개월간은 무료 체험 가능하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뮤직, 가입자 4천만명 돌파..한달새 200만↑
- 애플뮤직, 82개국 학생할인 추가..한국은 또 빠져
- LGU+, 애플뮤직 무료 체험 5개월 제공
- 안드로이드용 애플뮤직, iOS10 기능 업데이트
- "피지컬 AI는 이제 시작…로봇으로 상품화될 것"
- 스테이블 코인 가능할까…국내 은행도 테스트 '잰걸음'
- 이재명 "韓 세계주도 시대 개척하겠다"...K-이니셔티브 제시
- 가성비 벗는다...쿠팡이 그리는 '프리미엄 시장' 통할까
- 'TLJ'는 뭐고 '라뜰리에'는 뭐지?...뚜레쥬르, 고급화 전략 "헷갈리네"
- 지드래곤, KAIST서 79광년 떨어진 '사자자리'로 음원 쏘다…"K팝, 지구밖 우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