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아이언맨 로다주와 만남 성사 "이거 실화야?"

더스타 성진희 기자 2018. 4. 17.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성빈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만남 성사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윤성빈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만남이 화제다.

지난 16일(어제) 오후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한국의 아이언맨' 윤성빈 선수와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만남이 전격 성사됐다.

스켈레톤 한국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프리미어 현장에 참석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만나 인터뷰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성빈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직접 사인한 아이언맨 헬멧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복을 입은 수호랑 인형을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SNS를 통해 생중계된 윤성빈 선수와의 만남에서 두 사람은 스켈레톤 종목에 대한 관심을 포함, 서로 궁금했던 점에 대해 물어보며 화기애애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윤성빈 선수는 싱가포르에서 16일 오후에 진행될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는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 히어로이자 전 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언맨' 캐릭터 디자인의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해, '한국의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개봉 소식에 SNS에 포스터를 올리고 설렘을 표하는 등 마블 팬의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12일에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월드 투어로 대한민국을 찾은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와의 특급 조우로 큰 화제를 모았던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가 드디어 아이언맨을 만났다. 이어 리얼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의 만남까지 이뤄지며 또 한번 진정한 마블 팬임을 입증했다.

한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다. 오는 4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