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베스트셀러] '단 이틀' 도서시장도 휩쓴 워너원

2018. 4. 14.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너원은 워너원이다.

워너원 포토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도서시장을 강타했다.

13일 예스 24, 인터파크 도서 주간 베스트셀러 차트에서 워너원의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1위에 등극했다.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워너원의 2017년 비하인드 활동 사진 300여 장과 더불어 멤버 개인별 특별 인터뷰, 멤버들이 직접 쓴 손편지 등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책표지)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문다영 기자] 워너원은 워너원이다. 워너원 포토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도서시장을 강타했다.

13일 예스 24, 인터파크 도서 주간 베스트셀러 차트에서 워너원의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1위에 등극했다.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 이틀만이다.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워너원의 2017년 비하인드 활동 사진 300여 장과 더불어 멤버 개인별 특별 인터뷰, 멤버들이 직접 쓴 손편지 등이 담겨 있다.

다만 교보문고 차트에서는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를 찾아볼 순 없었다. 교보문고에서는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하태완의 '모든 순간이 너였다'가 올랐다.

한편 곰돌이 푸의 캐릭터가 전해주는 인생 명언집 '곰돌이 푸, 행복은 매일 있어'는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주간 베스트셀러 종합 2위에 나란히 올라 있어 주목할만하다.

이와 관련, 인터파크도서 송현주 MD는 "인생에 대한 교훈과 잔잔한 위로를 저하는 힐링 에세이의 경우 30대 여성 독자들을 중심으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며 "이 책은 가볍고, 글보다 그림이 차지하는 비중이 훨씬 크다.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부피감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곰돌이 푸의 행복한 웃음은 독자들을 미소짓게 만든다. 누구나 생각했을 법한 이야기지만 공감과 소통, 위로를 적절하게 배치헤 가볍지만 결고 가볍지 않은 이 책이 우리를 열광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