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강다니엘 모델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다니엘의 연습 과정 영상과 아이스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13일 공개되는 TV 광고는 특별히 제작한 ‘아이스드럼’을 콘셉트로 구성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아이스드럼 연주가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며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새로운 모델이 된 강다니엘은 드럼을 직접 연주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드럼 연주 경험이 전혀 없었던 강다니엘은 이번 광고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강습과 연습에 매진해 결과, 완벽한 연주를 선보일 수 있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다니엘의 연습 과정 영상과 아이스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과글 하나 올리고 휴가 간 '조현민'에 날아든 직격탄
- 하늘덮은 시커먼 연기..인천 공장 불 얼마나 심하길래
- 오래 살고 싶다면 '아침형 인간' 돼야만 하는 그 이유
- 文대통령 "김기식 위법 판정 있으면 사임토록 할 것"
- '물벼락 갑질 파문' 조현민, SNS에 사과글 올리자마자
- 30분만에 250원→2만8000원..암호화폐 투기의 끝은
- "이젠 지쳤어" SNS 떠나는 젊은 여성들의 슬픈 사연
- '음주 권고량' 믿고 마셨다간 일찍 죽을 수도 있다고?
- "수행비서는 그날.." 김기식 '유럽 출장 일정' 확인
- 쪼그려 앉아서 사인도? 선거운동 나선 배현진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