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Wanna COLD? EXTRA COLD' 메시지를 통해 가슴 속, 머리 끝까지 오는 시원함이 필요할 때 뻔한 맥주보다 엑스트라콜드가 제격임을 강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Wanna COLD? EXTRA COLD’ 메시지를 통해 가슴 속, 머리 끝까지 오는 시원함이 필요할 때 뻔한 맥주보다 엑스트라콜드가 제격임을 강조한다.
이날 공개하는 TV 광고는 특별히 제작한 ‘아이스드럼’을 콘셉트로 구성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아이스드럼 연주가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며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새로운 모델이 된 강다니엘은 드럼을 직접 연주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다니엘의 연습 과정 영상과 아이스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성기 (beyo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냉면] 누가 그래?..냉면에 다대기 넣지 말라고
- [단독] 삼성전자, 회사측 '사외이사 추천권' 없애
- 욕심에 냉정심 잃었다..'갑질 논란' 조현민, 직원에게 보낸 사과 문자
- 안철수 김기식 감싸기는 '朴의 우병우'..'썰전' 박형준과 일맥상통?
- '잘 나가던' 한남뉴타운..잇단 '암초'에 사업 급제동
- 한국당 이완영도 '피감기관 돈'으로 비서관과 해외 출장
- [여행] 바위틈 비집고 봄이 수줍게 고개를 내밀었다
- 美플로리다 총격범 어머니 유산, 피해자 가족 위해 기부
- 산업용 전기요금 인상 추진..누진제 도입 가능성도
- 16일 안산서 세월호 추모 사이렌 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