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규, '검법남녀' 출연..정재영과 라이벌 구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영규가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 출연한다.
'검법남녀'는 완벽주의에 까칠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인 백범(정재영)과 발랄함과 따뜻함, 허당기를 갖춘 신참 검사 은솔(정유미)의 공조 수사를 다룬 장르물이다.
송영규가 맡은 마도남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의조사과장으로 승진과 자신의 명성, 명예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지난 한 해 누구보다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낸 그는 '검법남녀'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송영규가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 출연한다.
‘검법남녀’는 완벽주의에 까칠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인 백범(정재영)과 발랄함과 따뜻함, 허당기를 갖춘 신참 검사 은솔(정유미)의 공조 수사를 다룬 장르물이다.
송영규가 맡은 마도남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의조사과장으로 승진과 자신의 명성, 명예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언론 노출을 좋아하는 기회주의자로 등장하는 그는 백범 역의 정재영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성형외과 원장 장성수로 분해 얄미우면서도 짠한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했고 ‘사랑의 온도’에선 까칠한 스타PD 민이복 역을, ‘변혁의 사랑’에선 악덕 고용주 민상호를 기가 막히게 그려내며 리얼한 열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한 해 누구보다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낸 그는 ‘검법남녀’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검법남녀’는 오는 5월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사배, 관심↑ "꿈같은 일..감사하고 사랑해"
- [TEN PHOTO]전혜빈 '오늘은 섹시하게~ 위아래 완벽해'
-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인정할 계획이었다"
- 방탄소년단·싸이, 평양 공연 못 간 까닭은
- 김생민, 성추행 시인 후 사과.. 그걸로 끝?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