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TV, '이불 밖은 위험해' VOD 큰 호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대표 김준환)은 MBC 목요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이불 밖)' 미방송분이 푹TV에 공개돼 화제를 끌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본편과 미방송분이 포함된 확장판 VOD가 공개된 첫날인 6일 푹TV 일일 방문자 수는 약 100만명으로, 3월 금요일 평균 대비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푹TV는 첫 회 포함 8주간 매주 본 방송 직후 미방송분이 포함된 확장판을 단독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푹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대표 김준환)은 MBC 목요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이불 밖)' 미방송분이 푹TV에 공개돼 화제를 끌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의 첫 방송이 진행된 지난 5일 일일 신규 가입자 수가 지난달 목요일 평균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본편과 미방송분이 포함된 확장판 VOD가 공개된 첫날인 6일 푹TV 일일 방문자 수는 약 100만명으로, 3월 금요일 평균 대비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푹TV에 공개된 확장판에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숙소에서 팀 멤버들과 지내는 모습, 그리고 시우민, 김민석 등 출연자들의 촬영장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 채널에서 방송한다. 푹TV는 첫 회 포함 8주간 매주 본 방송 직후 미방송분이 포함된 확장판을 단독 공개한다.
김준환 콘텐츠연합플랫폼 대표는 “푹TV 유료 가입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장기적으로는 푹TV만의 독점 콘텐츠 투자 기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윤희 기자(jtw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학 도서관 DVD, '푹TV' 스트리밍으로 시청"
- 푹TV, 대학생 학생증카드 결제 시 또 깎아준다
- 푹TV, 아육대 미방영분 방송 독점 공개
- 푹TV, 큐레이션 기능 강화..마이셀럽스 AI 추천 서비스 적용
- 푹TV, 자생한방·메드렉스·더조은병원서 푹존 제공
- 김영섭 KT "올해 AICT회사로 완전한 변화"...AX매출 300% 증가 예고
- 에코프로 12% ↓…공매도 재개 첫날, 배터리주 일제히 급락
- 발란, 결국 기업회생절차...국내 명품 플랫폼 ‘빨간불’
- 삼성디스플레이, '갤Z' 부진에 폴더블 OLED 성장 고심…내년 애플에 기대
- 中 딥시크, 한 달만에 '챗GPT' 트래픽 제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