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TV '미방송 영상' 마케팅 효과 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TV(POOQ)가 MBC 목요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 미방송분을 단독 공개하며 화제다.
푹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대표 김준환)은 <이불 밖> 첫 방송이 진행된 지난 5일(목) 일일 신규가입자 수가 두배 이상(3월 목요일 평균 대비)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푹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대표 김준환)은 <이불 밖> 첫 방송이 진행된 지난 5일(목) 일일 신규가입자 수가 두배 이상(3월 목요일 평균 대비)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본편 및 미방송분 포함 <이불 밖> 확장판 VOD가 공개된 첫날인 6일(금) 푹TV 일일 방문자 수는 약 100만명으로, 3월 금요일 평균 대비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푹TV에 공개된 확장판에는 강다니엘이 숙소에서 워너원 멤버들과 지내는 모습, 그리고 시우민, 김민석 등 출연자들의 타이틀영상 촬영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 채널에서 방송한다. 푹TV는 첫 회 포함 8주간 매주 본방송 직후 미방송분이 포함된 확장판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푹TV는 지상파, 종편 등 실시간 방송 채널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가입 시 방송 다시보기 무제한 서비스도 한달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연합플랫폼 김준환 대표는 “푹TV 유료가입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장기적으로는 푹TV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기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大라 죄송합니다'..현대판 음서제에 우는 취준생
- 청약통장 삽니다..불법 키우는 특별공급
- 이재록 목사, 집단 성행위 요구.. 성병으로 병원 치료
- 우상호 文대통령, 서울시장 경선서 나 찍을 것..김어준 막 던지냐
- 2022대입 수능 뒤 원서접수..25년 만에 수시·정시 통합
- 법정관리 모면한 STX조선 '홀로서기' 첩첩산중
- [타봤어요]트랙 위에서 맛본 '남다른 럭셔리' 벤틀리 벤테이가
- 'GMO 완전표시제' 도입 찬반 논란..지방선거 이후 결론날 듯
- 젊은 韓여성 바이올리니스트 3人, 유럽 명문 리드한다
- 정의용·볼턴, 극비 회동..韓美안보사령탑 '핫라인'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