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희, KBS 새 일일극 '내일도 맑음' 합류..디자이너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승희가 오는 5월 방송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합류한다.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은 주인공의 성공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가족들 모습을 담아낸다.
극중 백승희는 패션회사 수정 뷰티크 디자이너 이한나를 연기한다.
백승희는 TV소설 '순금의땅', tvN '울지 않는 새'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 OCN '동네의 영웅', tvN '화유기' 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배우 백승희가 오는 5월 방송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합류한다.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은 주인공의 성공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가족들 모습을 담아낸다. 배우 설인아, 진주형, 심혜진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극중 백승희는 패션회사 수정 뷰티크 디자이너 이한나를 연기한다. 회사에서는 외모도 잘 가꾸고 깔끔하지만 집에서는 한없이 게으른 인물이다. 감정적이고 뜨거운 성격으로 사교성이 좋지만 한번 화가 나면 욱하는 성격을 예고했다.
백승희는 TV소설 ‘순금의땅’, tvN ‘울지 않는 새’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 OCN ‘동네의 영웅’, tvN ‘화유기’ 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프랑스 드라마 ‘T.A.N.K 시즌2’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해외에서도 관심 받았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싸이, 평양 공연 못 간 까닭은
- 김생민, 성추행 시인 후 사과.. 그걸로 끝?
- 박훈 변호사, 임사라 대표에 "곽도원을 시궁창으로 몰아 넣었다" 비난
- 육지담 "강다니엘 언급? 이용하는 거 아니다"
- [TEN PHOTO]미소잃은 워너원 강다니엘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