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은, '부잣집 아들' OST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은이 약 6년만에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가 오늘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한류스타로 맹활약중인 가수 조은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가 오늘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편, 조은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는 오늘 8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이후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이관희 프로덕션 제작)의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가 발매 될 예정이다.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한류스타로 맹활약중인 가수 조은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가 오늘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번 ‘부잣집 아들’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는 지난 2012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이후 많은 OST 제안을 고사하며 자작곡앨범과 해외 프로모션등 싱어송라이터의 행보를 이어가던 조은이 약 6년만에 참여해 화제을 모은 바 있다.
‘부잣집 아들’의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는 팝발라드 곡으로 가수 겸 작곡가 양경석(테이커스)이 작곡했으며,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조은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짙은 호소력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불안한 이 세상 속에서 그대라는 꿈이 있어서 버틸 수 있었어요’라는 가사로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와 아픔을 담아내어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 음악을 맡고 있는 국내 정상의 김상헌 음악감독은 “조은이라는 가수의 특유의 호소력과 짙은 감성에 깜짝 놀랐다”라며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조은은 지난 2003년 1집 ‘I Will Try’를 발매해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으며, 탄탄한 가창력과 슬픈 감성이 한껏 묻어나는 감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2004년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의 OST ‘안되겠니’를 비롯해 ‘불새’, ‘내조의 여왕’, ‘옥탑방 왕세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실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또한 ‘2018 동계 패럴림픽’ 공식 응원가 보컬 및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조은은 현재 일본에서 활발한 음반 및 공연 활동을 펼쳐 한류스타로 맹활약 하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조은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세번째 OST ‘알고있나요’는 오늘 8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박현택 (ssal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빙상연맹 논란' 전명규 교수 파면 국민청원 2000명 돌파
- 류현진, 8일 휴식 후 12일 오클랜드전 선발 확정
- '런닝맨' 이다희, 녹화中 절친 이광수 때문에 '오열'
- 손흥민, 3경기 연속 골 침묵..토트넘, 2-1 승리
- '고등래퍼2' 김하온·이병재 등 톱5 무대 어땠나?
- 미컬슨, 텃밭 오거스타서 7오버파.."힘든 하루였다"
- '막판 4연승' 남자 컬링, 예선 4위로 세계선수권 PO 진출
- '야구 천재' 오타니, ML 3경기 연속 홈런포
- 그레이스 과감한 노출? 과하다 생각 못 해..나에겐 일상
- 폭설 내린 4월의 제주..KLPGA 개막전, 악천후로 이틀 연속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