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만기' 김재용 첫 등장..카이 실수 수습하려 인간계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재용이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에 출연한다.
'우리가 만난 기적'에 천상계의 새로운 인물 마오(김재용)가 송현철A(김명민)와 송현철B(고창석)의 운명이 뒤바뀐 초유의 사태를 해결하러 인간세계로 내려올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토(카이)가 같은 이름과 생년월일을 가진 송현철A, B를 착각해 곤경에 빠졌다.
예정대로라면 송현철A가 죽음을 맞아야 했지만 송현철B가 생을 마감했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의 시신마저 화장돼 돌아갈 몸이 없어진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김재용이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에 출연한다.
‘우리가 만난 기적’에 천상계의 새로운 인물 마오(김재용)가 송현철A(김명민)와 송현철B(고창석)의 운명이 뒤바뀐 초유의 사태를 해결하러 인간세계로 내려올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토(카이)가 같은 이름과 생년월일을 가진 송현철A, B를 착각해 곤경에 빠졌다. 예정대로라면 송현철A가 죽음을 맞아야 했지만 송현철B가 생을 마감했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의 시신마저 화장돼 돌아갈 몸이 없어진 것. 남아있는 송현철A의 육체로 깃든 송현철B는 다른 사람의 몸으로 남은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기막힌 상황에 놓이게 됐다.
이에 신계 공화국 수장의 근위수석인 마오는 지상으로 강림, 아토의 실수를 수습하기 위해 애쓴다. 특히 마오는 무려 11894명의 인격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변신능력을 탑재,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사람으로 순식간에 변한다. 이에 그가 어떠한 인물로 둔갑을 거듭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마오는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훈훈한 외모로 클래스가 다른 천상계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만찢남 아토와 함께 복잡하게 엉킨 두 송현철의 사건을 해결해나갈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싸이, 평양 공연 못 간 까닭은
- 김생민, 성추행 시인 후 사과.. 그걸로 끝?
- 박훈 변호사, 임사라 대표에 "곽도원을 시궁창으로 몰아 넣었다" 비난
- 육지담 "강다니엘 언급? 이용하는 거 아니다"
- [TEN PHOTO]미소잃은 워너원 강다니엘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