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데이즈' 엑소 첸백시, 일주일 릴레이 V앱 진행

황지영 2018. 4. 6.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엑소-첸백시가 '블루밍 데이즈'를 만든다. 엑소-첸백시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스페셜 릴레이 생방송 ‘월화수목첸백시’를 진행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을 담은 다채로운 장르의 7곡으로 구성된 만큼, 이번 릴레이 생방송도 각 요일마다 다른 콘셉트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엑소-첸백시의 다양한 일주일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라고 했다. 앨범이 발매되는 10일 방송은 오후 8시부터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컴백 기념 생방송 ‘화요일은 첸백시(EXO-CBX’s Blooming Day!)’로 진행된다. 타이틀 곡 ‘花요일 (Blooming Day)’(화요일)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더불어 이날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는 백현 티저 이미지와 'EXO-CBX Blooming Days "Vroom Vroom" #BAEKHYUN'(엑소-첸백시 블루밍 데이즈 “브룸 브룸” #백현) 영상이 오픈되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10일 오후 6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평양 공연서 ‘배드 보이’ 부른 레드벨벳, ‘이 안무’ 바뀌었다

김흥국, 5시간 경찰조사 후 귀가 “성폭행 허위사실”

北 여기자부터 냉면·대동강맥주까지···평양 비하인드 사진

탈북민 출신 기자가 본 레드벨벳 공연 “명함도 못 내밀어”

\"스포일러 금지\"..'어벤져스3', 비밀 유지 캠페인 시작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