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식감·맛·컬러가 달라진 '프링글스 올뉴크런치' .. 감자칩, 새로움을 입다

강동완 기자 2018. 4. 3. 1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한국 소비자 입맛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프링글스 올뉴크런치'를 출시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맛을 연구하며,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하며, "식감과 맛, 패키지 등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한 프링글스 올뉴크런치와 함께 소비자들이 새로운 감자칩의 세계를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한국 소비자 입맛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프링글스 올뉴크런치’를 출시했다. 새로워진 ‘프링글스 올뉴크런치’(110g, 2,730원)는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에게 맛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제품 본연의 맛에 집중했으며,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식감과 맛, 색깔 3가지가 달라진 ‘프링글스 올뉴크런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프링글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우선 프링글스 올뉴크런치는 최근 중요한 식품 구매 요인으로 떠오른 식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두께가 얇아진 프링글스 칩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바삭한 씹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맛에 있어서는 본연의 감자맛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감자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담았다. 강조된 감자의 맛과 다양한 시즈닝의 콜라보로 더욱 감칠맛나는 프링글스 칩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변화된 부분은 색깔로, 오븐에서 갓 나온 듯해 보이는 노릇한 프링글스 칩이 식욕을 자극한다.

프링글스 올뉴크런치는 제품 패키지에 있어서도 올뉴크런치를 반영해 새롭게 변화했다. 무엇보다 패키지 상단에 추가된 ‘All New Crunch’ 문구를 통해 제품의 ‘새로운 바삭함’을 한 번에 확인수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맛을 연구하며,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하며, “식감과 맛, 패키지 등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한 프링글스 올뉴크런치와 함께 소비자들이 새로운 감자칩의 세계를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비밀결혼' 최지우가 사는 초호화 집… 재산 얼마?
이무송♥노사연 "이혼결심만 2만번"… 무슨 일?
'미투' 김생민, 부인과 결혼식 날짜 '주목'
이상민, 드디어 압류해제… "채무 벽은 높았다"
김흥국 성폭행 논란에 '손석희 vs 김주하' 덩달아 화제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