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택 고소인 측 "임사라 고소장 접수..이후 연락無"

이경호 기자 2018. 4. 2.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이윤택 고소인 공동대책위원회) 측이 곽도원 소속사 임사라 대표 겸 변호사를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임 대표로부터 어떤 연락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2일 오전 이윤택 고소인 공동대책위원회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지난달 29일 논란이 된 임사라 대표의 주장과 관련해 서울중앙지검에 임 대표를 명예훼손 등의 혐의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 접수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배우 곽도원/사진=스타뉴스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이윤택 고소인 공동대책위원회) 측이 곽도원 소속사 임사라 대표 겸 변호사를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임 대표로부터 어떤 연락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2일 오전 이윤택 고소인 공동대책위원회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지난달 29일 논란이 된 임사라 대표의 주장과 관련해 서울중앙지검에 임 대표를 명예훼손 등의 혐의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 접수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공대위는 지난달 29일 공식입장을 발표했고, 이와 함께 임 대표에 대한 고소장을 냈다"고 했다. 이후 임 대표 측의 연락을 받았는지에 대해선 "그 쪽에서는 어떤 연락도 없었다"고 했다.

이와 함께 관계자는 "앞으로 피해자들에 대해 2차 가해를 하는 것에 대해 강력하게 대처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곽도원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임사라 대표는 24일 밤 자신의 SNS에 이윤택 고소인단 중 4인에게 금품 요구 및 협박 등이 있었다고 주장하는 내용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고소인 4인은 곽도원과 연희단거리패 선, 후배 사이. 임 대표는 이와 관련 녹취 파일이 있다면서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에 파일을 전달했다.

이후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 측은 지난달 29일 공식입장을 통해 전달 받은 녹취 파일은 일부이며, 협박이나 금품 요구와는 무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임사라 대표로 인한 2차 피해에 대한 명예훼손 등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사라 대표는 지난달 29일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 측의 입장 발표 후 이렇다 할 입장을 표명하고 있지 않다.

한편 곽도원 측과 이윤택 성폭력 피해자 고소인단 일부는 지난 24일부터 갈등을 빚고 있다. 임사라 대표는 24일 SNS에 곽도원에게 연락이 와 만난 연희단거리패 후배들(이윤택 성폭력 고소인단)을 만났고, 이후 금품 요구와 협박이 있다고 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임 대표는 글을 통해 곽도원과 자신이 3명의 고소인단과 만났고, 이후 이들과 함께 만나려 했던 고소인까지 추가해 총 4명으로부터 금품요구 등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논란이 지속되자 이윤택 고소인단에게 전화통화 녹취파일을 전달했다.

임사라 대표의 이같은 주장에 지난 26일 고소인단 중 한 명인 이재령 음악극단 콩나물 대표가 임사라 대표의 주장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하면서 진실 공방 양상으로 흘렀다.

이밖에 지난 28일엔 곽도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일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이윤택 고소인단 4인을 향해 "이번 네 명의 실수는 너그러이 용서 할 수 있습니다.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었음이 분명하니까요. 하지만 그들이 이윤택씨에게 당한 일까지 거짓은 아닐겁니다"고 했다.

이에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공동대책위원회)은 29일 입장을 발표하고, 임사라 대표의 주장에 반박했다. 논란의 핵심이었던 금품 요구, 협박 등과 무관하다고 했다. 또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北김정은 "레드벨벳 때문에 일정까지 조정했다"팽현숙 "아들 유전자 검사..최양락 의심" 충격'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예쁜 누나' 손예진 "음주 장면, 실제 술 마시고.."박수홍, 홍진영과 집에서 데이트?..아버지에 발각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