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첫 단독 콘서트 성공..3000 관객 홀렸다

김지하 기자 2018. 4. 2.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세운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세운은 지난 3월 31일과 1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에버-애프터 (EVER-AFTER)'를 열었다.

이어 정세운은 지난해 발표한 첫 미니앨범 파트 1 '에버(EVER)'와 파트2 '애프터(AFTER)' 수록곡은 물론 다른 가수들의 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커버곡 무대를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세운 추가 공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정세운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세운은 지난 3월 31일과 1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에버-애프터 (EVER-AFTER)'를 열었다. 앞서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정세운은 3000여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라이징 대세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날 정세운은 '바다를 나는 거북이'와 '아이러니(IRONY)'로 오프닝 무대를 펼쳤다. 정세운은 팬들이 붙여준 이름 '팀 정세운'을 언급하며 "비록 솔로이지만, 보컬, 비주얼, 섹시 등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콘서트 각오를 전했다.

이어 정세운은 지난해 발표한 첫 미니앨범 파트 1 '에버(EVER)'와 파트2 '애프터(AFTER)' 수록곡은 물론 다른 가수들의 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커버곡 무대를 준비했다.

정세운은 백예린 '우주를 건너', 에디킴 '밀당의 고수', 유재하 '가리워진 길', 박원 '노력' 등 MBC '복면가왕',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선보인 무대도 다시 한 번 보여줘 팬들의 환호를 샀다. 특히 에디킴 '밀당의 고수'는 정세운이 '복면가왕'에서 3라운드 곡으로 준비한 곡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나야 나'와 블랙핑크 '불장난' 등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꾸몄던 무대를 다시 정세운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여기에 '틱톡(Tic toK)' '머시(Mercy)' 등 팝 커버곡까지 더해 힙합부터 팝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정세운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시켰다.

정세운과 절친한 게스트들도 콘서트 무대에 올라 정세운을 응원했다. 31일에는 소속사 동료 유승우가, 1일에는 YDPP로 프로젝트 활동을 함께 펼칠 '프로듀스101 시즌2' 동료 MXM(임영민, 김동현)이 함께했다.

'저스트 유(JUST U)'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 등 미니앨범 타이틀곡들로 콘서트 무대를 마무리한 정세운은 추가 콘서트를 깜짝 발표하며 선물 가득한 콘서트를 만들었다. '오 나의 여신'으로 앙코르 무대까지 마쳤다.

정세운은 지난해 8월 첫 솔로 앨범 파트1 '에버'로 데뷔한 지 1년도 되지 않아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추가 콘서트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를 개최하며 라이징 대세의 행보를 이어간다.

정세운 추가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는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정세운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호흡을 맞춘 이광현, MXM과 프로젝트 그룹 YDPP를 결성하고 오는 5일 프로젝트 싱글 '러브 잇 리브 잇(LOVE IT LIVE IT)'을 발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정세운|프로듀스101 시즌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