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소년,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 2일 공개

홍승한 2018. 4. 2.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드라마 OST를 통해 달콤한 감성의 목소리를 전해준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커피소년은 수록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를 자신만의 곡 해석력을 통해 녹음을 끝낸 후 2일 음원을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커피소년의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는 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드라마 OST를 통해 달콤한 감성의 목소리를 전해준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커피소년은 수록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를 자신만의 곡 해석력을 통해 녹음을 끝낸 후 2일 음원을 공개한다.

2010년 싱글 ‘사랑이 찾아오면’으로 가요계 데뷔한 커피소년은 ‘장가갈 수 있을까’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행복의 주문’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으로도 드라마 감성에 짙은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사랑하는데 필요한건 특별한 이유나 조건이 아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임을 담백하게 표현한 노래다.

전반부를 오직 어쿠스틱 기타와 목소리로만 채운 담담한 고백은 후반부로 이어지며 웅장한 스트링과 만나 같은 이야기임에도 더한 무게로 다가온다.

이번 신곡은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막돼먹은 영애씨’, ‘추리의 여왕 시즌2’ 등 여러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커피소년과 함께 극중 따뜻한 감동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연말 콘서트에서 3000석을 매진시키며 인디신에서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커피소년은 그동안 드라마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 ‘미녀공심이’ ‘너희들은 포위됐다’ TV 캐스트 ‘오구실’ 등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신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를 통해 다시 한번 음원강자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으로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 이채영, 데프콘 등이 출연 중이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커피소년의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는 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