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가희, 아낌없는 아들 사랑 "노아가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희가 아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가희는 30일 자신의 SNS에 "으아 노아야! 노아가 주인공이야 이 책! 자기 물건들이 나오고 강아지도 나오고 하니까 너무 신기한지 책 한번 보고 실물한번 보고 책에 나오는 장난감 모조리 꺼내 들고 정말 좋아하는 우리 노아 최고!"라는 글과 함께 아들 노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가희는 '몽비', '동화책', '우리 아이가 주인공'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희가 아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가희는 30일 자신의 SNS에 "으아 노아야! 노아가 주인공이야 이 책! 자기 물건들이 나오고 강아지도 나오고 하니까 너무 신기한지 책 한번 보고 실물한번 보고 책에 나오는 장난감 모조리 꺼내 들고 정말 좋아하는 우리 노아 최고!"라는 글과 함께 아들 노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가희는 '몽비', '동화책', '우리 아이가 주인공'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사진 속 노아는 '우리 집에 보물이 있대요'라고 적힌 동화책을 보며 활짝 웃고 있다.
가희는 지난 2016년 3살 연상의 사업가 양준무 씨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 해 10월 첫째 아들 노아 군을 출산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최근 남편과 함께 한 행복한 결혼 2주년 모습을 공개하는 등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만끽 중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 축복 속 결혼.."잘 살겠습니다"
- "벌써 한달 째" 김범♥오연서, 핑크빛 열애 중
- '미우새', 음주 조장 파급 효과 결국..
- '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
- '공황장애' 이준, 결국 "현역 복무 부적격"
- '예술가의 MUSE' 방탄소년단 지민 모티브 작품 포커스아트페어 뉴욕 전시 - 스타뉴스
- "간호조무사와 외도" 이윤지 의사남편, 이혼설 해명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4월의 기부 요정' 등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美빌보드 글로벌 차트 신기록 질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