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이유비·이다인, 초특급 '미인 집안' 화제.. 누구길래?

강산 기자 2018. 3. 30.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생술집'에 이유비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 가운데 이유비의 어머니와 동생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견미리는 1964년생으로 만 54세다.

견미리의 첫째 딸인 이유비는 1990년생으로, 나이는 만 27세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이유비가 출연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견미리, 딸 이유비. /사진=견미리 인스타그램
'인생술집'에 이유비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 가운데 이유비의 어머니와 동생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견미리는 1964년생으로 만 54세다.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견미리는 2008년 제42회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을 정도로 모범적으로 활동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최근 드라마 '변혁의 사랑', '도도하라', '가족끼리 왜 이래' 등에 출연한 중년배우다.

견미리의 첫째 딸인 이유비는 1990년생으로, 나이는 만 27세다. 2011년 MBN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한 그는 영화 '스물'로 스타덤에 올랐다. 또 MBC ‘구가의 서’, ‘밤을 걷는 선비’, SBS ‘피노키오’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1992년생인 동생 이다인은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과거 공식 인스타그램에 "일요일 오후.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이유비가 출연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상형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이유비는 좋아하는 국내 연예인으로 권상우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셋째 출산' 리설주, 자연미인의 아름다움?
'비밀결혼' 최지우가 사는 초호화 집… 재산 얼마?
자니윤, 재산 잃고 삶의 끈 놓은 듯… 무슨 일?
바다 "시어머니, 노사연보다 어려"…남편과 나이차는?
김흥국 성폭행 논란에 '손석희 vs 김주하' 덩달아 화제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산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