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최원명, '기름진 멜로' 합류 '조폭 막내 요리사로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원명이 '기름진 멜로' 출연을 확정했다.
최원명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0일 "신예 최원명이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에서 양강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에 최원명은 "2018년 첫 작품부터 좋은 감독님과 작가님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기름진 멜로'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최원명이 ‘기름진 멜로’ 출연을 확정했다.
최원명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30일 “신예 최원명이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에서 양강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기름진 멜로’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주인공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수상한 파트너’의 박선호 감독과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원명은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막내 조폭 요리사로 활약을 펼친다. 그는 힘이 좋아 수십 그릇의 자장면을 거뜬하게 배달하는 능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막내다운 패기와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에 최원명은 “2018년 첫 작품부터 좋은 감독님과 작가님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기름진 멜로’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최원명은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지난 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tvN ‘모두의 연애’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소유 ‘제주도의 푸른밤’ 뮤직비디오에서 소유의 썸남으로 등장, 화제를 모은바 있다.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 킹콩 by 스타쉽]
기름진 멜로|최원명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영 '기름진 멜로' 출연 확정, 서숙향 작가와 3번째 만남
- 장혁, '기름진 멜로'로 연기 변신..정려원과 호흡
- SBS "이준호·장혁·정려원 '기름진 멜로' 출연? 검토 중"
- '모두의 연애' 최원명, 아쉬움 가득 종영 소감 "많이 그리울 것"
- [시선강탈] '모두의 연애' 떠나가려는 최원명vs붙잡으려는 강민아 '공감백배'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