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내일해' MV 비하인드컷 공개..힙한 '걸크러쉬'

문완식 기자 2018. 3. 30.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EXID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2일 공개되는 신곡 '내일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LE, 하니, 혜린, 정화는 4인 4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EXID만의 콘셉트로 돌아온 신곡 '내일해'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EXID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EXID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2일 공개되는 신곡 ‘내일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EXID


공개된 사진 속 LE, 하니, 혜린, 정화는 4인 4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4월 컴백답게 봄 느낌을 물씬 풍기며 90년대 콘셉트를 가득 담았다. EXID 특유의 걸크러쉬와 '힙한' 매력이 돋보이며 가렸지만 숨길 수 없는 섹시함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내일해’는 90년대에 유행하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멜로디 선율을 EXID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음악과 더불어 90년대에 유행하던 패션, 안무 또한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EXID만의 색깔로 잘 표현했다.
EXID


EXID만의 콘셉트로 돌아온 신곡 ‘내일해’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최지우, 축복 속 결혼..."잘 살겠습니다""벌써 한달 째" 김범♥오연서, 핑크빛 열애 중'미우새', 음주 조장 파급 효과 결국..'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이윤택 고소인, 임사라 대표에 법적대응 진행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