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안, '리치맨' 출연..김준면·하연수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이안이 드라마 '리치맨'에 출연한다.
'리치맨'은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김이안은 '리치맨'에서 IT 기업 넥스트인의 프로그래머 장도일 역을 맡았다.
김이안은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데뷔한 후 영화 '패션왕',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침묵',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 등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김이안이 드라마 ‘리치맨’에 출연한다.
‘리치맨’은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 보라(하연수)의 로맨스를 그려낸다.
김이안은 ‘리치맨’에서 IT 기업 넥스트인의 프로그래머 장도일 역을 맡았다. 장도일은 신규개발팀을 이끄는 팀장이다. 게임 기획력이 뛰어나 넥스트인의 대표적인 게임 캐릭터는 모두 그의 손에서 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김이안은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데뷔한 후 영화 ‘패션왕’,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침묵’,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 등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최근에는 영화 ‘꽃손’에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리치맨’은 오는 5월 9일 오후 11시 드라맥스와 MB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측 "수란과 열애? 아니다" 일축
- 박훈 변호사, 임사라 대표에 "곽도원을 시궁창으로 몰아 넣었다" 비난
- [TEN 초점] 지상파 이명박 구속 뉴스특보, 어쩌다 JTBC에 졌나
- 육지담 "강다니엘 언급? 이용하는 거 아니다"
- [TEN PHOTO]미소잃은 워너원 강다니엘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단독] 박나래, 경찰 조사 받아…'나래식' 촬영 취소 | 텐아시아
- '테디 프로듀싱' 이즈나, 아이폰으로 찍은 뮤직필름 공개…글로벌 팬 취향 저격 | 텐아시아
- 정승환, 새 프로필 찍었다…전역 후 더 잘생겨졌네 | 텐아시아
- [공식] 김혜윤, 변우석 이어 이종원 만난다…데뷔 13년차에 호러 장르 첫 도전 ('살목지') | 텐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