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임현식, '그리워하다' 잇는 명곡 탄생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5회에 새 하이에나로 출연한다.
지난 4회 방송 후반부에 깜짝 등장한 임현식은 잠에서 깨자마자 건반을 두드리고 "옷보다 악기"라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그의 작업기를 궁금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5회에 새 하이에나로 출연한다. 비투비 멤버들과의 유쾌한 일상과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작업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이 28일 공개한 사진에는 라이브 공연을 앞둔 임현식의 모습이 담겼다.
임현식은 비투비의 활동곡을 만들며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돌’이다. 특히 지난해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비투비의 ‘그리워하다’도 임현식이 만들었다. 진솔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가 폭 넓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이에 임현식이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도 크다. 지난 4회 방송 후반부에 깜짝 등장한 임현식은 잠에서 깨자마자 건반을 두드리고 “옷보다 악기”라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그의 작업기를 궁금하게 했다.
제작진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리워하다’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 탄생 현장을 함께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임현식이 한층 성장하며 새로운 음악을 들려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뮤지션들의 음원 제작기를 담은 쇼큐멘터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측 "수란과 열애? 아니다" 일축
- 박훈 변호사, 임사라 대표에 "곽도원을 시궁창으로 몰아 넣었다" 비난
- [TEN 초점] 지상파 이명박 구속 뉴스특보, 어쩌다 JTBC에 졌나
- 육지담 "강다니엘 언급? 이용하는 거 아니다"
- [TEN PHOTO]미소잃은 워너원 강다니엘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권나라, 압도적인 각선미...오늘도 이쁨[TEN포토+] | 텐아시아
- [종합] "쟤 돈 잘 벌어요?" 이건주, 2살 때 헤어진 친母 거부→44년만 눈물의 포옹('아빠하고') | 텐
- 이민호, 미소가 햇살일세...러블리[TEN포토+] | 텐아시아
- 방탄소년단 진, 만찢남 비주얼...월클의 하트[TEN포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