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할인 무제한으로 받는다..'T데이'엔 더 특별하게
추인영 2018. 3. 27. 14:24
SK텔레콤의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 한도가 폐지되고 특별 할인 혜택이 확대된다.
T멤버십은 기존에는 VIP 등급은 무제한, 골드는 10만점, 실버는 7만점, 일반 등급은 5만점으로 연간 할인 한도가 적용됐다.
멤버십 등급은 기존 4개에서 VIPㆍ골드ㆍ실버 3개로 줄어든다. 일반 등급은 실버로 편입되며, 할인혜택은 기존처럼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4월부터는 등급에 관계없이 전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T데이’(Day)를 연중 시행한다. ‘T데이’는 달력에서 T자로 보이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이다.
4월 첫째 주 혜택은 ▶캐리비안베이 4만명 초대(2만명 추첨, 인당 총 8만원 혜택) ▶11번가 22% 할인(일 최대 1만원, 5일간 총 5만원 혜택) 등이다.
같은 달 수요일에는 ▶11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1 예매(11일 이외 다른 날짜 예매 가능, 약 1만원 혜택) ▶18일 도미노피자 60% 할인(방문 포장 시) ▶25일 요기요 전국 치킨배달 7000원 할인(총 5만명) 등을 제공한다.
서성원 MNO사업부장(사장)은 “앞으로 T 데이 신규 사용처를 꾸준히 추가하고 기존 사용처의 할인 폭을 확대할 방침”이라며 “고객이 생활 속에서 T멤버십을 이용하며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인영 기자 chu.in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앙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