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잣집 아들' 이창엽, 클라이밍 비하인드 공개..'열정'
현지민 2018. 3. 26.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창엽이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이날 최용과 김경하는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비록 짧은 장면이었지만 이창엽은 이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클라이밍을 배우며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촬영장엔 위험한 상황을 대비해 대역 배우가 준비 중이었으나 이창엽은 드라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직접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이창엽이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을 위해서다.
지난 25일 처음 방송된 ‘부잣집 아들’에서 이창엽은 최용 역으로 등장했다. 동네의 작은 인테리어 업체 사장으로, 연상의 김경하(홍수현)와 연애 중이다.
이날 최용과 김경하는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김경하가 수준급 실력을 뽐내는 것에 반해 최용은 서툰 모습으로 애를 썼다.
비록 짧은 장면이었지만 이창엽은 이 장면을 소화하기 위해 클라이밍을 배우며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촬영장엔 위험한 상황을 대비해 대역 배우가 준비 중이었으나 이창엽은 드라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직접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이창엽이 출연하는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TEN 초점] 지상파 이명박 구속 뉴스특보, 어쩌다 JTBC에 졌나
- 육지담 "강다니엘 언급? 이용하는 거 아니다"
- 이태임 소속사 "임신·결혼 사실..계약 해지"
- [TEN PHOTO]미소잃은 워너원 강다니엘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청하의 맨얼굴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