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S] '리턴' 최명빈, 애정 가득 종방연 현장 인증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턴'의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수성의 주인공 정소미 역의 아역 배우 최명빈이 종방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최명빈은 자신의 SNS에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리턴' 종방연 현장에서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백융희 기자] ‘리턴’의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수성의 주인공 정소미 역의 아역 배우 최명빈이 종방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최명빈은 자신의 SNS에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리턴' 종방연 현장에서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명빈은 극 중 최자혜 역의 박진희, 독고영 역의 이진욱, 오태석 역의 신성록, 강인호 역의 박기웅, 서준희 역의 윤종훈, 동영배 역의 김동영, 태민영 역의 조달환, 염미정 역의 한은정과 애정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또한 박진희 배우와 찍은 사진에는 “따뜻하게 안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간결하면서도 진심어린 소감을 남겼다.
이에 팬들은 “또 눈물 난다”, “명빈이도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워서 좋은 배우가 되길 바란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설현, 합성사진 유포 피해 심경 "유포자 꼭 찾을 것"
- 워너원 방송사고 논란, 마녀사냥 or 터질 게 터진 걸까
- '성추문 논란' 김흥국 "여자 측에서 의도적 접근"
- 설인아, 민낯에 모자 써도 가릴 수 없는 미모
- 엑소, 공식 기념메달 나온다..K팝스타 최초
- [단독] 윤 대통령 ″공수처 체포영장 있을 수 없는 일…사법 체계 무너진다″
- 영장 막아선 '윤 호위무사' 박종준 경호처장은 누구
- 야탑역 인근 8층짜리 건물 화재…270명 구조·70명 자력 대피
- 백악관 ″최상목 권한대행, '국가 안정 유지' 높이 평가″
- [단독] 제주항공 참사에도 애경그룹 소유 호텔 종무식서 '경품 뽑고 박수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