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 .. MBC 주말 드라마 '부잣집 아들' 제작지원

강동완 기자 2018. 3. 23.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 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제작지원에 나섰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그동안 제작지원을 한 다양한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복순 씨가 운영하는 정감있는 분식집으로 시청자들에게 <감탄떡볶이> 가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4월 모바일 쿠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지원과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제작지원에 나섰다.

'밥상 차리는 남자' 후속으로 방영되는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이광재'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전원일기', '엄마의 바다', '그대 그리고 나', '그 여자네 집', '엄마' 등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작가 김정수가 집필을 맡았다.

▲ 감탄떡볶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감탄떡볶이는 극 중 복순(박순천 분)이 운영하는 분식집으로 효동(우현 분)과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따뜻하고 정감 있는 곳으로 나올 예정이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그동안 제작지원을 한 다양한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복순 씨가 운영하는 정감있는 분식집으로 시청자들에게 <감탄떡볶이>가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4월 모바일 쿠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지원과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MB맨' 유인촌, 10년 전 재산은?… 장관 내정자 중 '최고'
성폭행 폭로 대하는 '손석희 vs 김주하' 화제
이태임 임신, 돌연 은퇴 선언한 '이유'
'한채아가 반한' 차세찌, 재산 어느 정도길래?
'한혜진 남친' 전현무, 재산 공개…일등 신랑감?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