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준비물 브랜드 베이비앙, 방수턱받이 신제품 출시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8. 3. 22. 1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산 무형광 프리미엄 출산·어린이집 준비물 브랜드 베이비앙(Babyan, 대표 최영)이 방수턱받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베이비앙 방수턱받이는 40수 트윌 원단을 사용하여 일반 평직보다 촉감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은은한 광택이 난다.

베이비앙 방수턱받이는 2018 SS '유니크푸드'와 '까꿍친구들' 라인에서 4가지 디자인(땅콩과자, 붕어빵, 까꿍토끼, 까꿍도트)으로 출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무형광 프리미엄 출산·어린이집 준비물 브랜드 베이비앙(Babyan, 대표 최영)이 방수턱받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베이비앙 방수턱받이/사진제공=베이비앙

이번에 출시된 베이비앙 방수턱받이는 40수 트윌 원단을 사용하여 일반 평직보다 촉감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은은한 광택이 난다. 안전하고 인체 무해한 TPU 방수코팅 처리를 하여 물이 스며들 염려가 없이 손쉽게 오염물을 털어내거나 닦아낼 수 있다.

방수턱받이는 아이 옷에 이유식이 묻을 걱정 없이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식사할 수 있고, 청결을 위해 씻는 일이 많은 아이 옷이 젖는 것을 방지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술시간처럼 아이의 옷이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방수턱받이 앞 하단에는 포켓이 달려있는데, 이는 음식물과 오염물이 밑으로 흐르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포켓 안감에도 방수 원단을 덧대어 음식물과 오염물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아울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냅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뒷부분에는 분실방지 네임 라벨이 달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도 분실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앙 방수턱받이는 2018 SS '유니크푸드'와 ‘까꿍친구들’ 라인에서 4가지 디자인(땅콩과자, 붕어빵, 까꿍토끼, 까꿍도트)으로 출시됐다. ‘유니크푸드’는 친근한 음식을 주제로 베이비앙만의 상상력을 더해 유니크하게 표현한 테마이다. 고소한 땅콩이 들어있는 냠냠쏙쏙 '땅콩과자'와 달달한 팥과 슈크림이 들어있는 뻐끔뻐끔 '붕어빵'이 있다. 또한 ‘까꿍친구들’ 라인은 숨바꼭질을 주제로 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베이비앙만의 재미를 더한 테마이다. 귀여운 토끼가 어디 숨어 있을까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까꿍토끼’와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어디 숨어 있을까 보는 ‘까꿍도트’도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