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중완 "기뻐서 웃음만..셋이 잘 살겠다" 득녀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장미여관 육중완이 득녀한 소감을 전했다.
육중완은 22일 자신의 SNS "제가 아빠가 됐다. 딸이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하며 지난 19일 득녀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육중완은 딸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를 절로 미소짓게 만든다.
앞서 22일 오전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관계자에 따르면 육중완의 아내는 지난 19일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장미여관 육중완이 득녀한 소감을 전했다.
육중완은 22일 자신의 SNS "제가 아빠가 됐다. 딸이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하며 지난 19일 득녀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그는 이어 "그냥 기뻐서 웃음만 나온다. 고생한 와이프와 딸이 건강해 더 기분이 좋다. 우리 부모님도 저 낳고 이렇게 귀하고 기뻐했을 생각에 감사하고 미안한 묘한 기분"이라고 행복한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끝으로 육중완은 "이제 셋이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육중완은 딸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를 절로 미소짓게 만든다.
앞서 22일 오전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 관계자에 따르면 육중완의 아내는 지난 19일 딸을 출산했다. 관계자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육중완이 정말 기뻐했다"고 전했다.
한편 육중완은 아내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 6년간 교제해 온 끝에 지난 2016년 3월 결혼했다.
당시 육중완은 결혼식을 앞두고 "기타 하나 달랑 메고 서울에 올라와 몸과 마음이 지칠 때쯤 웃으며 음악 할 수 있게 해준 친구가 있다"며 "친구로 10년, 연인으로 6년 이제 부부로 100년 행복하게 살고자 한다"란 내용을 청첩장에 담으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태임, 10월 출산 후 결혼..아이 아빠는
- 육지담 "워너원 사과 안하면 기자회견..악플 고소"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포착'..여전한 미모
- '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
- '임신' 이태임, 예비남편은 1974년생 M&A사업가
- "간호조무사와 외도" 이윤지 의사남편, 이혼설 해명 - 스타뉴스
- '예술가의 MUSE' 방탄소년단 지민 모티브 작품 포커스아트페어 뉴욕 전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4월의 기부 요정' 등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美빌보드 글로벌 차트 신기록 질주 - 스타뉴스
- '외쳐 갓 석진'..방탄소년단 진, '도라이버' 출연진·제작진 커피 대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