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김동준과 열애설 부른 '미친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성희(28)가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동준(26)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화제에 올랐다.
고성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스타투데이에 이날 아침 김동준과 3개월째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고성희가 김동준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그의 남다른 비주얼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170cm의 큰 키에 미스코리아 뺨치는 S라인 몸매의 소유자인 고성희는 특히 늘씬한 각선미의 소유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성희(28)가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동준(26)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화제에 올랐다.
고성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스타투데이에 이날 아침 김동준과 3개월째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 방송된 ‘마스터 키’를 통해 두 사람이 친해진 것은 맞다. 하지만 단순 동료 관계일 뿐 열애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성희는 2015년 잡지 더 셀러브리티와의 화보에서 독보적인 건강미를 뽐낸 바 있다. 당시 스포티한 의상으로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 고성희는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고성희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한 배우. 영화 ‘롤러코스터’와 드라마 ‘미스코리아’, ‘야경꾼 일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력을 인정받고, 얼굴을 알렸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마더’에서 집중력 있는 연기로 호평 받았다.
410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신 3개월' 이태임, 12살 연상 예비신랑 누구?
- 고성희, 김동준과 열애설 "친해진 것 맞지만.."
- '배추보이' 이상호, 은메달 딴 '비결' 전격 공개
- 전원주 "치매 초기 판정..사람 잘 못 알아봐"
- 동방신기, '나혼자 산다'로 데뷔 15년만에 집공개
- ‘여왕의 집’ 함은정, 재벌가 장녀→복수의 화신 변신 ‘흥미진진’ - 스타투데이
- 전소미, 7월 국내 단독 팬미팅 개최 - 스타투데이
- 이경규 “김숙 눈엣가시인 이유? 내 대상 뺏어가…개한테 엉덩이도 물렸는데” (‘옥문아’) -
- 저스트비 배인, 커밍아웃 후 “공유하고 싶었다” 심경 고백 - 스타투데이
- 신시아-옥자연 ‘서로 다른 매력’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