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 배유람, '뺑반' 출연..공효진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유람이 영화 '뺑반'에 캐스팅됐다.
'뺑반'은 차에 대한 특유의 감각을 지닌 뺑반의 에이스 순경 민재(류준열)와 광역 수사대에서 뺑반으로 좌천된 형사 시연(공효진)이 스피드와 차에 대한 광기로 범죄까지도 서슴지 않는 재철(조정석)을 잡기 위해 힘을 합치는 카체이싱 액션 영화다.
차세대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는 배유람은 200여 편이 넘는 독립 영화 출연 경험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배유람이 영화 ‘뺑반’에 캐스팅됐다.
‘뺑반’은 차에 대한 특유의 감각을 지닌 뺑반의 에이스 순경 민재(류준열)와 광역 수사대에서 뺑반으로 좌천된 형사 시연(공효진)이 스피드와 차에 대한 광기로 범죄까지도 서슴지 않는 재철(조정석)을 잡기 위해 힘을 합치는 카체이싱 액션 영화다.
배유람은 올 초 종영한 ‘언터처블’에 이어 이번에도 형사로 등장하며 공효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차세대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는 배유람은 200여 편이 넘는 독립 영화 출연 경험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했다.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군주’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같은 해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박서준, 강하늘 두 청춘스타와 호흡을 맞추며 깜짝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고 이어 드라마 ‘언터처블’, ‘이판사판’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선악을 오가는 열연을 펼쳤다.
최근 개봉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고창석의 고교시절을 연기하며 재미를 더했다.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극에 없어서는 안 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배유람이 ‘뺑반’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린다.
‘뺑반’은 지난 11일 촬영에 돌입했다.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임 소속사 "임신·결혼 사실..계약 해지"
- "날 좀 보소"..한정원♥김승현, 웨딩 촬영 대기중에도 '달달'
- 육지담, "CJ·YMC·워너원, 즉시 사과하지 않으면 기자회견 열겠다"(전문)
- "술 먹여 성폭행" VS "사실무근"..김흥국도 '미 투' 저격 (종합)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청하의 맨얼굴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너 한국인이지" "국적 왜 속였냐"…필릭스→하루토 유창한 한국말에 대중 '시끌' [TEN피플] | 텐아
- 김민주, 예쁨이 뭍어나는 볼콕[TEN포토+] | 텐아시아
- '최민환과 양육권 분쟁' 율희, 아들 응원 받았다…"내가 더 잘할 것 같다고" ('뛰어야산다') | 텐아
- '친형 소송' 박수홍 두 번 울렸다…하차 통보도 뼈아픈데, 가족 화해 개편이라니 [TEN스타필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