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김아랑·심석희와 팔짱 끼고 키 비교..훈훈한 '남매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김아랑, 심석희와의 재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곽윤기는 20일 자신의 SNS에 "아름다운 두 173-5 여인과"라는 짧은 글과 함께 김아랑 심석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7일 김아랑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곽윤기와의 다정한 일상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김아랑은 "윤기 오빠는 눈도 크고 콧구멍도 크고 입도 크지만"이라는 글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곽윤기와 같이 찍은 셀카를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김아랑, 심석희와의 재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곽윤기는 20일 자신의 SNS에 "아름다운 두 173-5 여인과"라는 짧은 글과 함께 김아랑 심석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곽윤기는 하얀 슈트를 차려입고 김아랑과 나란히 붙어 서 있다. 곽윤기에 팔짱을 끼고 있는 김아랑은 그의 키를 훌쩍 뛰어넘으며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곽윤기는 같은 포즈로 심석희와 함께 서 있다. 심석희 역시 우아한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우월한 비율을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 김아랑과 곽윤기는 실제 남매 같은 '케미'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7일 김아랑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곽윤기와의 다정한 일상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김아랑은 "윤기 오빠는 눈도 크고 콧구멍도 크고 입도 크지만"이라는 글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곽윤기와 같이 찍은 셀카를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곽윤기, 김아랑 인스타그램]
곽윤기|김아랑|심석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주 ★말말말] 곽윤기·구하라, 뜻밖의 재능 가진 ★
- 곽윤기, 임효준X이상화와 함께 '라스' 출연 "1+1 갸즈아"
- '라스' 곽윤기·이상화 입담에 시청률 상승, 수요일 밤 1위 '굳건'
- '라디오스타' 이상화 "영상 못 보겠다"..녹화 도중 눈물 '왈칵'
- '라디오스타' 곽윤기 "전 세계 쇼트트랙 선수 중 키 제일 작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