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벤틀리, 샘해밍턴 밥 안 먹어도 배부를 러블리 형제

뉴스엔 2018. 3. 20.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윌리엄과 벤틀리의 사랑스러운 아침 일상이 포착됐다.

3월 20일 방송인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인스타그램에는 "굿모닝~~ 윌리엄 형이 요즘 많이 예뻐해 주고 있어요~~"라는 글과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번엔 윌리엄이 벤틀리의 얼굴을 끌어안고 있다.

한편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아빠 샘 해밍턴과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윌리엄과 벤틀리의 사랑스러운 아침 일상이 포착됐다.

3월 20일 방송인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인스타그램에는 "굿모닝~~ 윌리엄 형이 요즘 많이 예뻐해 주고 있어요~~"라는 글과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누워있는 벤틀리가 윌리엄의 얼굴을 쓰다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윌리엄은 동생을 만져주라는 엄마의 말에 일어나 박수를 쳐 웃음을 준다.

비슷한 시각 윌리엄 인스타그램에도 "아가 머리를 베개로 사용중 ㅋㅋ 호주를 다녀와서 요즘 아침에 일찍 일어납니다~~"라는 글과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엔 윌리엄이 벤틀리의 얼굴을 끌어안고 있다. 동생을 예뻐해주는 윌리엄의 모습이 미소를 안긴다.

한편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아빠 샘 해밍턴과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윌리엄, 벤틀리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예은 kimmm@

[이슈와치]손나은 이어 아이린, 이해 못할 페미니스트 논란日 “한국, 김연아 IOC 선수위원 선출 안돼 트집”하얀짜장면부터 삼합 해물찜까지 봄 식욕 폭발시키는 맛집(생생정보)[결정적장면]독한 이본, 곡물세안→인스턴트 노→6시 이후 금식(비행소녀)‘폭풍성장’ 엄태웅 딸 지온, 양손으로 야무진 빵 먹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