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SI 아트앤디자인, 중고등 골프 유망주 위한 입학설명회 개최

송고시간2018-03-19 17:2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SSI 아트앤디자인에 재학 중인 '2018 미국 조지아 오픈' 종합우승한 신정빈 선수

SSI 아트앤디자인에 재학 중인 '2018 미국 조지아 오픈' 종합우승한 신정빈 선수

▲ SSI 아트앤디자인은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4월 21일, 5월 19일 오전 11시 중·고등 골프 유망주를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미국 대학 진학을 위해 학년별로 준비해야 할 사항들과 SAT, ACT, AP, TOEFL 등 외부 공인시험 준비 방법을 비롯해 시기, 응시 타이밍 등에 대한 로드맵을 제공한다.

한편, 국제 주니어 골프토너먼트(IJGT)가 주최한 '2018 미국 조지아 오픈'에서 한국의 신정빈(SSI 아트앤디자인 재학 중) 선수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중고골프연맹 및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00명의 주니어 골프 유망주들이 참가했으며, 신 선수는 총 4번의 경기에서 1위를 2회, 2·3위를 1회씩 기록했다.

SSI 아트앤디자인은 국제명문사립으로 미국 중고등학교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미국 고교 학력이 인증돼 졸업 후 미국 및 해외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한편 골프 유망주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울러 우수한 프로골퍼들이 각 학생의 수준에 따라 골프 원리 및 스윙을 체계적으로 잡아주는 것뿐만 아니라, 스윙과 퍼팅, 코스 공략까지 골프의 전 과정을 책임지고 개별 지도한다.

또한, 어린 골프 유망주들이 학업과 투어 참가를 원활히 병행할 수 있도록 맞춤형 스케줄링과 유연한 학사일정을 제공한다.

SSI 입학담당자는 "모든 골프 유망주에게 LPGA는 꿈의 무대"라며 "미국 대학에서 골프선수로 활약한 후 LPGA로 진출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입학설명회 관련 상세 상담은 SSI 서초캠퍼스 입학처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