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콘서트에 이효리·성유리 출격 "핑클 20주년"

김현록 기자 입력 2018. 3. 18.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7일 열린 옥주현의 단독 콘서트에 '핑클' 이효리 성유리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효리와 성유리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린 옥주현의 단독 콘서트 '보칼(VOKAL)'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은 물론 콘서트 주인공 옥주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사진=포트럭주식회사 인스타그램

지난 17일 열린 옥주현의 단독 콘서트에 '핑클' 이효리 성유리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효리와 성유리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린 옥주현의 단독 콘서트 '보칼(VOKAL)'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은 물론 콘서트 주인공 옥주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지는 재결합 요구에도 불구하고 각자 가수로 뮤지컬 배우로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냈던 이들이기에 이날의 깜짝 출연에 더욱 관심이 쏠렸다.

옥주현 소속사 측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얼굴을 확인할 수 없는 사진으로 이효리와 성유리의 등장을 인증하며 "대본도 없이 객석을 들었다 놨다 웃겼다 울렸다 하는 보기 드문 그룹. 노래까지 할 줄은 제작진도 몰랐습니다.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이진 #핑클. (사진은 잘 나온걸로 나중에 세분 허락받고 공유할게요)"라고 전했다.

1998년 데뷔한 핑클은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내 남자친구에게', 'NOW', '화이트', '루비', '자존심', '당신은 모르실꺼야', '나의 왕자님께', '영원' 등의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관련기사]☞'성폭력 의혹' 김흥국, 목격자 "새벽에 호텔로.."기억 안난다던 이윤택, 연이틀 경찰소환..한결 여유?"송선미 큰 충격"..배우 남편 살해범 22년 옥살이"박에스더 미투 발언에 김어준 문제제기 안해"'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